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청담 국제 고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 9회 / 10회 줄거리, 충격 반전 결말

by 아리엘ms 2023. 6. 30.
반응형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혜인'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의 여왕 '제나'의 위태로운 만남.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를 무대로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뺏고 뺏기는 두 여자의 권력게임!

<지난 회 참고는 여기서>

 

청담국제고등학교 7화,8화 줄거리, 반전또반전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혜인'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의 여왕 '제나'의 위태로운 만남.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를 무대로

aliel2016.com


 

웨이브 넷플릭스 드라마

청담 국제고등학교 9화 줄거리

청담 국제 고등학교 8회에서는 혜인이 자신에게 유일하게 정말 잘해줬던 시은의 정체를 알게 됩니다. 혜인은 백화점에서 자신에게 쪽지를 주었던 사람과 시은의 필체가 같음을 확인하게 되는데.. 충격을 받은듯한 혜인의 모습.. 그리고 시은의 반전 모습으로 막을 내렸었는데 과연 어떤 반전이 또 드러나는지 같이 9화와 결말까지 보러 가실까요??

시은은 과거 다이아몬드 멤버 중 한 명으로 학교 내에서도 꽤 높은 자리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시은의 집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고 그로 인해 시은의 학교에서 입지 또한 같이 나락으로 추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시은의 집이 대대로 정신병자 집이라며 창피하지도 않냐며 시은을 조롱하는 모습입니다. 이에 순간 이성을 잃은 시은이 자신을 조롱한 여학생을 미친 듯이 패기 시작합니다.

이때 제나가  시은의 따귀를  가차없이 내리치면서 시은이 어릴 때 제나에게 했던 말을 돌려줍니다.

"친구는 급이 맞아야해"

친구는 제나에게 평생 자신에게 은혜 갚으며 살아도 모자랄 판에 이러면 안 된다고 소리치지만.. 제나는 그동안 앙갚음을 다한 모습입니다.

"오늘 이 순간만을 기다렸어.."

그로 인해 시은은 제나에 대해 복수를 계획하기 시작했던 것이었습니다.

"그 속내가 뭐든 꿈도 꿀 생각하지 마!! 네가 과거에 한 짓까지 낱낱이 밝힐 테니까"

어느 날 시은이 혜인에게 자가 가는 것을 보게 된 제나가 직접 시은을 찾아가 경고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독기가 바짝 오른 시은은 혜인이 돈 때문에 이덕민 앞에서 옷을 갈아 잎은 영상을 가지고 혜인을 협박하기 시작합니다.

"내 터치 한 번이면 전교생한테 다 퍼질 텐데... 그래도 상관없어?"

시은은 혜인에게 해인을 그렇게 만든 범인으로 제나를 지목하라고 합니다.

빨리 마음을 정하라며 다그치는 시은의 협박에 시달리던 혜인... 하지만 그렇게 하면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기 때문에 혜인은 선뜻 대답을 못하는 모습입니다.

고민하는 혜인의 눈에 해인이 사건의 목격자를 찾는다는 현수막이 들어옵니다. 순간 혜인은 그동안 자신에게 벌어진 일들을 생각하며 감정이 교차하고 참았던 눈물을 터트립니다. 그리고 그런 혜인을 보게 된 백제나.. 제나는 혜인에게 시은을 조심하라고 하고는 가버립니다.

고민하던 혜인은 결국 도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혜인은 도언이 말한 조건을 들어준다고 하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혜인의 SOS를 받고 도언은 다이아몬드클럽 아지트로 가서 이덕민이 촬영한 영상이 들어 있는 USB를 확보합니다. 그리고 소망이에게 말해 이덕민의 동영상을 찍고 대신 이덕민이 가지고 있는 영상들을 삭제하게 만듭니다.

혜인은  도언과 소망이 덕분에 이덕민이 촬영한 영상을 모두 지울 수 있게 됩니다. 이덕민이 가지고 있던 영상을 지우면서 혜인은 자신의 이름이 쓰인 영상을 보게 되는데...

그 영상 안에는 혜인이 아닌 병원에 누워 있는 해인과 율희의 약혼자인 우진의 뜨거운 관계가 담긴 영상이 담겨 있었습니다.

깜짝 놀란 혜인은 황급히 USB를 뽑아 이름을 다시 확인합니다. 그리고 혜인은 자신이 아닌 해인이라고 쓰인 것을 확인합니다. 혜인이 해인과 우진의 부적절한 행위를 하는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는 모습을 보이며 9회는 막을 내립니다.

"너한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도대체 넌 어떤 애야"

 


웨이브 넷플릭스 드라마

청담 국제고등학교 10화 줄거리

충격을 받은 혜인은 시은으로부터 영상의 진실에 대해 듣게 됩니다. 시은이 혜인에게 덕만이 촬영한 영상을 가지고 협박했던 것처럼 혜인에게도 똑같이 영상을 가지고 협박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빌미로 제나를 협박하게 만든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아무런 죄책감을 찾아볼 수 없는 모습입니다.

"너 말고 죽은 김해인!! 걔도 여기서 나한테 싹싹 빌었어"

소망이는 혜인이 시은에게 조롱석인 말을 들은 후 걱정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혜인에게 자신이 시은에 대한 일을 해결해 주겠다고 합니다.

"내가 네 소원 들어줄게... 오시은 혼내주면 되지?"

그리고 혜인은 소망 이를 믿어보기로 하는데...

혜인은 서도언의 부탁으로 우진과 율희가 초대한 파티에 참석하게 됩니다. 그리고 혜인은 율희가 한 목걸이가 해인이준 목걸이와 같음을 보고 제나에게 목걸이에 대해 물어봅니다. 그리고 혜인은 그 목걸이가 웨이팅이 길어서 아무나 가질 수 없는 목걸이임을 알게 됩니다.

파티에 참석하게 된 도언과 제나가 해인의 문제로 다투는 모습입니다. 도언이 제나가 해인을 그렇게 만 듯 것처럼 말하자 순간 욱한 제나는 도언에게 해인의 실체에 대해 얘기합니다.

"설마 내가 걔 죽였다고 생각해?"

제나는 오해하는 도언에게 해인이 다른 친구들을 협박해서 돈을 뜯어내려 하고 우진과의 관계까지 말해버립니다.

제나의 말을 듣고 우진의 여자친구인 율희가 충격을 받은듯한 모습으로 주저앉아 버립니다. 제나의 폭탄 발언 때문에 파티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됩니다. 제나는 도언과 싸운 뒤 율희에게 사과하지만 율희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엉망진창으로 파투난 파티를 마친 뒤 혜인은 제나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고 제나에게 해인의 목걸이를 보여줍니다.

"넌 이제 범인이 누군지 아는 거야"

혜인은 제나가 범인이 아닌걸 안다며 그날밤 옥상에서 떨어진 해인이 자신에게 준거라고 말해줍니다. 제나는 목걸이를 보고 목걸이 주인이 우진의 여자친구인 율희의 것임을 알아챕니다.

드디어 밝혀지는 해인 사건의 진범??

율희는 남자친구인 우진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모른척하고 지내오던 중 옥상에 있는 해인을 발견한 순간 그동안 화를 못 참고 해인에게 다가갑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싸우는 과정에서 해인이 추락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추락하면서 율희의 목걸이를 쥐고 떨어지게 된 것입니다.

시은의 약속한 날이 다가오고.. 혜인이 학교로 향하던 그 순간...

"순간 나는 그것이 데자뷔인 줄 알았다.. 역시 이 학교는 저주받은 게 틀림없어"

그 순간 해인과 마찬가지로 시은이 옥상에서 떨어지면서 청담 국제 고등학교는 막을 내립니다.

그리고 병원에 있던 해인이 깨어나는 모습입니다.

아마도 시즌2에 대한 암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