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2회줄거리 3회 예고

by 아리엘ms 2023. 8. 5.
반응형

새롭게 시작된 경이로운 소문 시즌 2에서는 시즌1보다 더 강해진 카운터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국숫집 문 닫아라, 악귀 잡으러 가자! 형사 일까지 투잡 뛰는 괴력의 가모탁과 악귀 감지, 사이코메트리를 넘어 믿고 맡기는 전방위 플레이어가 된 도하나, 더 팔팔해진 치유 담당 추매옥.. 강제로 현장 복귀한 자산 1조 최장물 회장, 명실상부 카운터 에이스가 된 소문까지! 지난 1회에서는 오늘도 어김없이 악귀를 잡고 이웃을 구해내는 경이로운 카운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중국  카운터들의 능력을 흡수한 악귀들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제 카운터들은 더 강하고 더 악해진 악귀들에 맞서는, 차원이 다른 싸움을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2회 이어서 보러 가실까요?

<지난 줄거리는 여기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1회줄거리 2회 예고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

aliel2016.com


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2화 줄거리

카운터들은 악귀들로 인해 목숨을 잃을뻔한 준이와 준이 엄마를 무사히 구출하고 악귀를 소환하게됩니다. 준이네를 협박하던 사채조직원들도 가모탁이 경찰서에 잡아넣으며 사건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많이 싸라 많이 싸~ 니가 이 오빠 응원 한 번 힘차게 하는구나"
 나적봉은 시골에서 아버지를 도와 젖소를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소들이 똥을 싸는 모습까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순박한 시골 청년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적봉은 소똥을 치우다 소개팅을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상대 여성은 순박한 모습의 시골청년 적봉이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입니다.

"잠시만요.. 주선자한테 욕하고 있어서.. "
적봉은 상대방이 자신을 마음에 안들어 하는 것도 모르고 계속 소똥얘기를 늘어놓네요 ㅋㅋ 결국 소개팅녀는 화장실을 핑계로 나가버립니다. 적봉은 휴대폰을 두고 간 소개팅녀한테 전해주러 나갔다가 트럭에 치일뻔한 여성을 구하고 대신 차에 치이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습을 가모탁이 보게 되는데..

차에 치인 적봉은 코마 상태에 빠지고 맙니다. 사고를 코앞에서 지켜본 가모탁은 적봉이 여성을 구하고 대신 차에 치인 걸 알게 됩니다. 그리고 남을 위해 희생한 적봉이 새로운 카운터에 최적합된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인을 구하려고 자신의 목숨을 던지는 거룩한 희생정신! 찾았다.. 적임자"

코마에 빠진 적봉은 융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적봉을 마중 나온 위겐을 만나게 되죠. 적봉을 만난 위겐은 적봉에게 카운터 자리를 제안합니다. 자신이 코마에 빠진 게 믿기지 않는 적봉은 위겐의 제안을 듣고 망설이는 모습입니다.
"카운터 계약을 하신다면 저희가 코마를 풀어드릴 수 있습니다."

분양사기에 대한 재판이 열리고 수많은 피해자들이 이를 지켜봅니다. 주석의 아내 민지도 재판장에 있는 모습입니다. 재판이 끝나고 회계담당자였던 박성웅이 풀려나게 되자 피해자들은 박성웅을 좇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박성웅이 아닌 박성웅으로 위장한 다른 조직원이었죠. 민지는 수상함을 느끼고 다른 출구 쪽으로 박성웅을 찾아 나섭니다.

"잘 있었어 박프로.. 내 돈 어딨 어"

그 시각 분양사기사건에 연루되어 있던 악귀들도 돈을 찾기 위해 박성웅을 찾아갑니다. 다른 출구 쪽 엘리베이터로 도주를 하던 박성웅을 마주친 악귀들은 돈의 행방을 물어보며 그를 협박하기 시작합니다.

박성웅은 대표가 죽어서 자신도 모르겠다고 발뺌하지만 악귀들은 박성웅을 자해하게 만들면서 돈의 행방을 알아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하필이면 민지가 이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악귀들은 충격을 받은 채 서 있는 민지를 잔인하게 공격을 합니다.

많은 피를 흘리며 병원으로 이송된 민지!! 주석이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지만 민지는 얼마 후 목숨을 잃게 됩니다. 한순간에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잃게 된 주석은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든 모습으로 오열합니다. 

"우리 민지 괜찮겠지.. 괜찮겠지"

"목숨 걸고 사람 구해서 우리한테 남는 게 뭔데? 우린 누구한테 위로받아야  되는 건데"

악귀들의 소행이지만 박성웅에 의해 죽은 줄 알고 있습니다. 주석은 임신한 아내를 잃은 상실감과 가해자는 살고 피해자는 죽은 현실에 분노하게 됩니다. 주석은 민지를 죽게 한 사람들을 용서 못한다고 하면서 복수를 다짐합니다.

한편 필광은 중국 카운터들을 죽이고 나타났던 땅의 기운이 한국에도 잇는 것을 보고 카운터들이 여기에도 있음을 직감합니다. 필광은 카운터들의 능력을 흡수하고 자신이 강해진만큼 이번에도 카운터들을 죽이고 그 능력을 흡수합 생각에 흥분하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우리한테 뭘 주려나?"

"할게유~ 카운트?"ㅋㅋ

적봉은 카운터가 되기로 하고 코마에서 깨어납니다. 적봉은 깨어나자마자 카운터들이 있는 국숫집에 가서 카운터와 인사를 나누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신입 카운트 나적봉이어라"

카운터들은 신입을 반갑게 맞으며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사진 중 누구 하나도 빠지지 말자고 다짐을 하죠

"이 사진에서 사라지는 사람 아무도 없을 거예요"

다음날부터 하나와 소문에게 신입 교육을 받기 시작하는 적봉!! 신입 교육 후 만신창이가 돼버리죠 ㅋㅋ

"니들은 애를 이지경으로.. 어떻게 뽑은 신입인데!"

"밞았어요 3단계 악귀예요.. 출동해야 돼요"

악귀들은 카운터들을 탐색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악귀를 감지하고 곧장 악귀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는 카운터들!! 그동안 악귀들과 달리 땅을 볼 줄 알고 장난을 치는 모습을 확인하고 긴장을 합니다.

악귀를 먼저 찾은 가모탁과 하나가 먼저 악귀를 제압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치유의 능력이 있는 악귀 웡은 두 사람이 아무리 공격을 해도 금방 회복을 하는 모습이었죠.. 하나와 가모탁은 웡을 상대로 쩔쩔매는 모습입니다. 악귀는 그런 두 사람을 보며 비아냥거리는 모습입니다.

"하여간 남 돕겠다고 나서는 놈들은 늘 마지막 이 꼴이라니까. 중국 그 새끼들 보면 몰라!"

웡이 모 탁을 공격하려는 순간 소문이 나타나 웡을 제압합니다. 웡은 소문앞에서는 힘한번 못써보고 당하는 모습이네요.. 결국 소문이 모탁을 구하는 틈을 타 도망을 치게 됩니다.

웡에게서 주석의 아내 민지에 대한 기억을 읽은 하나는 박성웅의 기억 속으로 들어가  민지를 죽인 것이 악귀임을 알게 됩니다.

카운터들이 구해준 어린이집 아이들이 국숫집을 찾아오고 카운터들은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때 필광이 국숫집으로 찾아오고 소문이 필광을 알아보는 모습으로 2화는 막을 내립니다.


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3화 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