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가나타났다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8회 줄거리, 다친 아빠대신 결혼을 선택한 세진

by 아리엘ms 2023. 4. 17.
반응형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에서는 태경은 정약 결혼을 안 하기 위해 연두에게 결혼하자고 하지만 연두는 본인이 그렇게 우습게 보이냐면서 거절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리엘입니다 ❤️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 에서는 태경의 집을 찾은 복림이 태경의 집 초인종을 요란하게 누르는 바람에 태경의 식구들과 세진이 이상하게 바라보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과연 8회에서는 어떻게 될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그전에 7회를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 됩니다.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 줄거리, 연두에게 청혼하는 태경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에서는 아이 아빠가 누구인지 집요하게 묻는 준하의 모습과.. 태경에게 거짓말을 들킨 후 본색을 드러내는 세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

aliel2016.com

진짜가 나타났다 8회 줄거리

연두는 아침일찍 학원에 갔다는 엄마가 학원에 안 나왔다는 전화를 받고 의아해합니다. 그때 동욱이 문자가 오자.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고 수상하게 생각한 연두는 휴대폰을 뺏어서 문자를 확인합니다. 문자를 본 연두는 엄마가 태경의 집에 찾아간 것을 알고 부리나케 택시를 타고 태경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한편 태경은 이상하게 생각하는 가족들을보고 재빨리 밖으로 나옵니다. 복림은 그냥 넘어갈 줄 알았냐면서 태경의 부모님을 만나야겠다고 집으로 들어가려 합니다. 태경은 그런 복림에게 연두에게 청혼했지만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태경의 집을 찾은 연두는 택시에서 내려 벨을 누르려고 하지만...때마침 태경이 궁금해서 나온 인옥과 마주칩니다.  여기는 무슨 일이냐는 인옥에게 연두는 집을 잘못 찾았다고 둘러댑니다.

집에 돌아온 연두는 집에와있는 태경을 보고 놀란 채 데리고 나가려고 하지만.. 복림이 나타나 연두에게 내 손님이라면서 내버려두라고 합니다.

연두의 가족들은 연두가 미혼모가 될 줄 알았었는데.. 태경이 나타나서 다행이고 기쁜 마음으로 태경과 식사를 같이합니다. 태경은 오랜만에 느껴보는 따뜻함에 음식도 많이 먹고, 소주잔도 아닌 물컵에다가 소주를 주는 대로 다 마시기 시작합니다😵‍💫

한편 은금실여사의 막내손주인 공유명은 유학 중 남자친구와 같이 귀국합니다. 귀국한 유명은 은금실여사의 열렬한 환영을 받고, 식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방에 가서 남자친구 제이와 통화를 합니다.(그런데 제이가 연두 동생이랑 완전 똑같이 생겼네요😘)

은금실여사는 선물을 뜯어보려고 하는데 포장지에 끼워있는 임신테스트기 사진을 보고 유명에게 바로 올라가 묻고.. 유명은 기숙사 생활에 적응 못해서 6개월 전부터 남자친구랑 동거를 했다고 말합니다. 충격을 받은 은금실여사는 유명의 휴대폰과 돈을 뺏고 외출금지 명령을 합니다.

한편 태경은 분위기에 취해 동욱과 같이 취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취한 태경은 "이 집이 너~무 좋아요"라고 말하며 술에 취해 쓰러집니다. 결국 태경은 연두방에서 잠이 듭니다.

새벽에 일어나 보니 없어진 태경을 보고 연두가 찾으러 밖에 나와봅니다. 태경은 마당에서 수 겸이에게 마시멜로를 구워주면서 얘기를 한고 있습니다. 수겸이 태경에게 "꼭 고모부가 되어주세요"라면서 새끼손가락을 내밀고 태경이 약속을 하려고 하자 연두가 내려옵니다.

연두는 소리를 듣고 나온 식구들에게 태경은 집에서 시켜서 정략결혼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순간 동욱이 태경에게 화를 내면서 태경을 내쫒아 버립니다. 그순간 세진에게 연락이 오고... 태경은 모든 것을 체념 한 표정으로 돌아섭니다.

다음날 인옥은 연두네 집에 아기용품을 잔뜩 선물로 보냅니다. 그리고 연두에게 고마우면 밥 한 끼 사달라고 하더니 집으로 불러 손수 음식을 해서 대접합니다. 그렇게 입덧이 심하던 연두는 신기하게도 인옥의 음식은 맛있다면서 먹는데.. 태경과 세진이 들어옵니다. 집에서 서로를 본 태경과 연두는 서로 놀라 쳐다보고~~

식사 후 쑥차를 마시려는 연두가 다시 입덧 증세를 보이자 태경이 걱정하면서 손수건을 건네줍니다. 연두는 결혼 축하 한다는 말을 하고 일어나는데 세진이 청첩장을 전해줍니다.

유명은 남자친구가 보내준 사다리를 타고 집에서 탈출을 하고~~ 남자친구네 집을 방문합니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남자친구의 가족들과 오대독자라면서 결혼반지를 끼워주면서 결혼을 하자는 말에 밖으로 뛰쳐나옵니다.

결혼 안 할 거면 헤어지자는 남자친구의 말에~~ 결국 남자친구와 헤어진 유명은 동욱이 일하는 편의점에서 다른 사람이 남긴 소주를 들고 병째 마시기 시작하고~~

술에 취한 유명은 편의점으로 들어와 냉장고로 직직하더니 계산도 안 하고 술을 꺼내 마시기 시작합니다~~ 그 모습을 보고 놀란 동욱이 말리려고 다가가자.. 유명은 동욱이 제이인 줄 알고 처음 본 동욱에게 키스를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없는 동욱..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는 복림은 나란히 앉아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

복림과 동욱은 집에 온 연두에게 빨리 태경이네 가자고 합니다. 내일이 태경의 결혼식이니까 오늘밖에 기회가 없다면서 연두를 다그치자~~ 결국 연두는 태경의 아이가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충격을 받은 복림은 아무 말도 못 하고 방으로 들어갑니다~~

태경 역시 벽에 걸린 웨딩 사진을 보면서 세진의 말을 떠올립니다. 정말 죽기보다 싫은 세진과의 결혼식 생각에 태경의 표정은 어두워집니다.

드디어 결혼식날~~

준하는 결혼식에서 입구컷을 당한채 쫓겨나고~~ 세진의 아빠 장호는 올드스쿨 학생들을 맞이하러 나옵니다. 장호를 본 준하는 세진에게 공태경이 애가 있다고 말해줘야 한다며 장호에게 청첩장을 빼앗아 들어가려고 합니다. 이때 말리는 장호를 준하가 밀치는 바람에 장호는 바닥에 쓰러져 기절을 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8회 결말

 

반응형

댓글